상명대, 천안시청소년재단과 지역 청소년 지원 위해 '맞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시청소년재단 작성일 24-11-19 15:08본문
양 기관, 청소년 관련 정책 개발 및 청소년 권리증진 기여
지역 청소년 성장과 발전 위한 협력체계 구축 등 약속
상명대학교와 천안시청소년재단은 지역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상명대 제공
[최진섭 기자] 상명대학교가 지역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천안시청소년재단과 손을 잡았다.
상명대는 청소년재단과 함께 지역 상생 발전 체계구축, 지역 청소년관련 정책개발 및 청소년 권리증진 기여, 지역 청소년 성장과 발전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등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상명대 김미형 천안캠퍼스 교학부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상명대와 천안시청소년재단은 지역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는 동반자로서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구체적이고 효율적인 협력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청소년재단 한상경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양 기관이 긴밀하게 협력해갈 계획"이라며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청소년 관련 정책개발과 복지 증진에 상명대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 기관은 지난 5일 천안캠퍼스 본관 회의실에서 상명대 김미형 교학부총장과 강은경 학생처장, 홍영준 대외협력처장, 왕한호 산학협력단장, 서은아 미래교육센터장, 천안시청소년재단 한상경 대표이사, 조상호 사무국장, 정화진 천안시청소년수련관장, 윤여숭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장, 조옥자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 유경환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임영재 천안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출처: 디트뉴스(www.dt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