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청다움(1호점)] '텀블러 들고, 청다움!' 2~3주차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청01 작성일 26-06-25 16:18본문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쌍용 청다움에서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텀블러 들고, 청다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3주차에는 청소년들이 직접 자신의 텀블러를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스티커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각자의 개성이 담긴 스티커로 텀블러를 꾸미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텀블러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예쁘게 꾸민 텀블러와 함께
일상 속 작은 환경 실천도 꾸준히 이어가길바라며,
쌍용 청다움이 청소년들의 친환경 습관 만들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천안시청소년재단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쌍용청다움(1호점)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