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 토요일, 천안시청소년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천안청소년국악관현악단 보호자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단원들의 국악 분야 진로·진학 정보 제공과 하반기 활동 계획을 안내드리며 보호자님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보호자님들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진행하며 운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천안청소년국악관현악단은 단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보호자님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더욱 내실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