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 토요일, 천안시청소년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천안청소년국악관현악단 단원들의 정기연습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연습은 하반기에 예정된 제3회 정기연주회 준비를 위해 새로운 공연곡을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단원들은 각 파트별로 새로운 곡의 구성과 악보를 익히기 위한 집중 연습에 참여했습니다.
다가오는 제3회 정기연주회에서 더욱 성장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고 있는 천안청소년국악관현악단 단원들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