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 청다움(8호점) -6월 오늘의 브레드 나눔완료!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커01 작성일 26-06-24 11:52본문
초여름의 싱그러운 바람과 함께한 6월,
오늘의 브레드 나눔도 즐겁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오후부터 많은 청소년들이 들러 맛있는 빵을 받아가며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덕분에
오늘도 청다움이 더욱 활기찬 공간이 되었어요. :)
이번 오늘의 브레드 나눔은 충남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학교장 김영희)의
따뜻한 지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청소년들을 위해 정성껏 빵을 준비해주신 충남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부담 없이 들러 맛있는 간식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을 이어가겠습니다.
다음 오늘의 브레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바로가기



